[강남역]아소산 - 냉우동&연어덮밥

    반응형

    본 게시물은 2005-10-23 03:48:00 작성된 것으로
    현재 게시물의 정보와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바랍니다.

     

    냉우동으로 유명한 강남역 본점 아소산입니다.

    저번에 스시캘리포니아 소개할때 나와주셨죠~

    처음 볼때는 생각보다 가게가 작았으나

    역시 ㅋㅋㅋ 2층이 있더군요

     

    이런 빨랑 올릴껄 그동안 노니라 올리지를 못해서 ㅋㅋㅋ

    그때는 행사를 하고있습니다.

    생긴지 7년이라 오래된거였군요

    저도 행사에 참가했으나 연락이 없는걸 보면 "꽝" 인가봅니다

    옛전에는 경품으로 SK에서 나눠준 즉석복권 뽑아서 ㅋㅋㅋ

    MP3CDP 받은 적도 있었는데

    요즘은 통.... 영~ 감감 무소식 ㅋㅋㅋ

    그런데 아소산 주인과 몇명이 같이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주인 그리고 한분 이렇게 가시는건 아닌지 ㅋㅋㅋ

     

    락교 마니아~ 이날도 락교 3접시 비웠습니다

    단무지는 쫌 싫어요~

     

    나와주셨습니다 냉우동~

    국물의 맛은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처음 맛보는 맛이라 칼칼하고 시원하고 그다음에는 ....... 생각없습니다

    면발은 많이 쫄깃거립니다.

    겨자는 먹어보고 모자르면 더 넣어주는 정도의 센스~

     

    좋아하는 게맛나는 맛살과 한꺼번에 들어서~

    후루루룩~

     

    맛있습니다.

     

    위치 : 강남역 점프밀라노 골목으로 올라가서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지나 직진

    30m올라가면 오른편에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