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맛집]뚝배기집 - 순두부&된장찌개

    반응형

     

    [종로 맛집]뚝배기집 - 순두부&된장찌개

    본 게시물은 2005-12-28 20:33:00작성된 것으로
    현재 게시물의 정보와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바랍니다

     

    탑골공원 길건너 시사외국어 학원 뒷길에 위치한 뚝배기집입니다

    두번 정도 가본거 같은데 이제서야 사진을 찍어서 올립니다

    그런데 간판에 www.okcashbag.co.kr과는 무슨 상관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내부는 대충 이렇습니다

    너무나 쫍아서 한꺼번에 사진에 담기가 힘드네요

     

    반대쪽 입니다 역시나 쫍죠~ ㅋㅋㅋ

    이곳은 가격도 착하고 사람도 많아서

    서로 모르는 사람끼리도 같이 마주보고 밥을 먹는 경우도 많습니다

    제가 간날도 절대 모르는 남자분과 여자분이 같은 테이블에서

    마주 앉아서 식사를 하시더군요

    그것도 인연인가요? ㅋㅋㅋ

     

    오늘은 사진이 전부다 흔들렸습니다

    배가고파서 막 찍었습니다 ㅋㅋㅋ

     

    이런 사진은 올리기 싫은데 말이죠 ㅋㅋㅋ

    어쩔수 없습니다

     

    고추 맛있습니다

    많이 맵지도 않고~

     

     

    밥 비빌때 같이 넣으면 좋습니다

     

    밥은 비벼먹을수있게 콩나물이 깔려 나옵니다

    밥은 무한정 리필~

     

    된장찌개입니다 짭조름 한것이 맛납니다

     

    저는 순두부를 시켰습니다

    여기는 계란 들어있습니다

    정원순두부 처럼 계란 하나에 200원 받는 고런 얌체 짓은 안합니다 ㅋㅋㅋ

     

    고추장 순부두 반찬등을 넣고 쓱싹~ 비벼주신 모습

    정말 맛납니다

     

    사람이 하도 많아서 저렇게 하지 않으면 먹지도 못할껍니다

    엄청 바쁘시더군요~

     

    맛있는 찌개들이 보글보글~

     

    저날은 사람이 엄청 많았고 또 점심시간이었습니다

    이제는 점심시간 피해서 가야겠네요

     

    위치 : 종로2가 탑골공원 길건너 버거킹 옆 시사외국어학원 뒷길

     

    맛 : 가격대비 성능비 뛰어남

    돈없고 배고플때 짱입니다

    또한 맛도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