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수지점]탄탄면공방 - 탄탄세트(2인)

    반응형

     

                                                                      [롯데몰 수지점]탄탄면공방 - 탄탄세트(2인)

    불매운동 이후 롯데는 사지도 가지도 않고 있었는데요

    일이 있어 광교에 들렀다가 새로 생겨 많이들 간다는 소리에 저녁을 먹으러 잠시 들렀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다시 갈 일은 없을 것 같아요 ㅋㅋㅋ

     

    다른 한식집에는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그러나 탄탄면공방과 유니클로에는 사람이 없습니다. ㅋㅋㅋ

     

    탄탄면공방은 판교 현대백화점과 판교 H 스퀘어에도 있고 특히 회사 앞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저녁을 먹기로 결정합니다.

     

    들어가기 전 메뉴를 쓱 봅니다.

    탄탄세트 2인을 주문하면 되겠네요. 교자 2ea를 선택합니다.

     

    여기는 주문을 사람이 받네요. 판교 H 스퀘어점은 기계가 주문을 받는 시스템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 되었으니 깔끔한 건 당연한 거죠

    다른 가게 대비 사람이 없어도 너무 없습니다.

    탄탄면을 일식이라고 생각하시는 걸까요? 일본 라멘 처럼요?

     

    여하튼 모르겠습니다. 사람이 너무 없습니다.

     

    뭘까요? 음식을 가져다주지 않는다는군요

    H 스퀘어점이랑 다르네요

     

    제가 직접 픽업 테이블(?) 주방 앞에가서 받아왔습니다.

    2인 주문을 했는데 김치와 마늘은 1인분만 줍니다.

     

    더 달라고 하니 그때야 퉁명스럽게 더 주시네요

    뭐죠? 더 주면 큰일나나요?

     

    뭐 그냥 교자

     

    그리고 조금 밥

     

    그리고 볶은 김치와 마늘

     

    가신다면 마늘은 꼭 넣어 드셔보세요

    맛이 확 바뀝니다. 훨씬 맛있어집니다.

     

    기본 정보 및 평가
    상호명 탄탄면공방 롯데몰 수지점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 38 4층
    전화번호 031-5174-4413
    영업일/휴일 -
    영업시간 매일 : 10시 ~ 22시
    홈페이지  
    주차 롯데몰 주차장
    평가 - 맛(10) 5
    평가 - 서비스(10) 1
    가격 맛에 비해 비쌉니다.
    전체 평가 비추

     

    2만원을 넘게 내고 먹었는데 내가 가져다 먹고 나중에는 제가 반납해야 합니다.

    사실 지점마다 시스템이 다를 수 있다고는 생각합니다.

     

    그러나 첫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으나 주문받거나 하시는 분들이 앉아 계십니다.

    손님에게 필요한게 더 없는지 물어보는 사람도 없습니다.

    필요하면 그냥 제가 가져다 먹어야 합니다.

    그것도 주방앞에서 쭈뼛거리며 찾아야 합니다. 그래도 뭐가 필요한지 물어보지 않으시더군요

    이게 뭐죠? 내가 내 돈내고 저녁 먹는데 말이죠

    여하튼 수지점은 다시 갈일이 없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